여행, 문화, 맛집/맛집

신동가든(능이버섯+오리탕/전남 목포)

파도와 2012. 11. 9. 23:32

 

신동가든 

 

목포 살았어도 처음 가본 곳

그도 그럴 것이 식당이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그럽니다.

 

이 식당을 소개한 이유는 능이버섯이란 이름을 처음 들었기 때문입니다.

능이버섯과 오리탕이 만나면 어떻게 될까 궁금했습니다.

 

친구들의 모임에 이런 행운을 앉겨 주었네요,,,^^

 

신동가든 입구의 길가에 간판이 없어 저녁에 찾아 오느라 친구들은 고생좀 ㅎㅎ

 

아래사진은 신동가든 입구 길가의 다른집 벽면을 이용해 안내판을 만들었네요..

 

신동가든의 모습 / 한옥집을 개조하였습니다..

계절음식으로 낙지찜이 나옵니다. 목포에 살면서도 낙지찜은 처음접합니다.

낙지야 신안쪽에서 잡은거라 맛이 정말 좋네요

문제는 낙지를 너무 많이 주문해서 오리탕 먹는데 다들 고생좀,했네요

 

이제 메인메뉴 능이버섯 오리탕../맛은 좋고 능이버섯은 생각보다 색갈이 진합니다.

그리고 오리죽,,, 배불러 죽는 줄 알었네요..

밑반찬 중에서 맛있었던 총각김치..…

그리고 능이 버섯 소개글과 차림표,,